김또오의 꼼지락

[부산여행/부산드라이브] 이기대로 운전 연습겸 드라이브 슝슝~! 본문

여기저기 /국내 여기저기

[부산여행/부산드라이브] 이기대로 운전 연습겸 드라이브 슝슝~!

김또오 2017. 11. 8. 08:54
얼마전 운전 연습겸
이기대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다.

운전면허 따고 처음 잡아보는 운전대.
무섭고 설레이고 ㅜㅜ
오만가지 기분이 들었다.

그래도 이기대 간 김에 산책도 하고
나름 운동과 힐링, 드라이브까지 하고왔다



시원한 바다와 푸른 나무를 보며 걸으니
힐링이 별건가 싶다.

사람들이 왜 이기대 드라이브를 오는지
이해가되는 순간이었다.

나무사이로 보이는
바다저편의 마린시티와 광안대교도
충분히 매력적인 뷰라고 할 수 있다.




얼마전 부산 불꽃축제를 광안리에서 했는데
사람들이 1순위로 꼽는 (광안리제외)
장소가 이기대라고 하는데 왜 그런지
알것만 같았다.

광안리 불꽃축제가 잘보이는 뷰가 생각보다
여러군대 위치해 있었다.
내년에는 꼭! 이기대로 와서 불꽃을 보리다!




열심히 걷고 나니 땀이 낫지만 기분은 좋았다!
다음번엔 어디로 운전 연습을 가볼까..?








Comments